블소 스토리 1막 4장. 남소유라는 이름의 여인

2016. 8. 18. 15:1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영상]

남소유 :

"소협, 무사하시군요! 정말 다행이에요. 오라버니와 큰 일을 해내셨다 들었습니다."

과찬이라 말한다

"과찬이라니요, 모두 소협 덕분인데... 마을 사람 모두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여기, 작은 선물을 준비했답니다.
보패에요. 물론 더 값진 보패를 이미 가지고 계실테지만... 저희 마을의 성의라 생각하시고 받아주세요."

보패가 무엇인지 묻는다

"처음 보시나요? 아, 다행이다. 그렇다면 소협께 쓸모없지는 않겠군요.
보패는 무공 수련에 도움이 되는 신비한 힘을 지닌 물건이랍니다. 무인이 보패를 차면, 그 힘이 몸에 깃들게 된다 들었습니다."

어떻게 장착하는지 묻는다

"습득한 보패는 소지품 창으로 들어간답니다. B키를 눌러 소지품 창에서 보패창을 열어 보세요.
거기에서 보패를 드래서 하셔서, 상단에 보이는 보패장착 슬롯에 올리시면 돼요. 마우스 오른쪽 클릭으로도 장착하실 수 있구요.
자, 그럼 제가 드린 보패를 한 번 장착해 보세요."

보패를 장착 한다

"와아, 잘 하셨어요!
소협의 은공을 생각하면 두 조각만이라도 더 준비했어야 하는데... 이름이 같은 보패를 구하지 못해 그만... 송구합니다."

보패의 이름과 개수의 의미를 묻는다

"이름이 같은 보패를 세 개, 다섯 개, 그리고 여덟 개 장착하게 되면 원래 보패가 지닌 힘보다 더 큰 위력을 발휘한다 들었습니다.
또한, 보패의 힘이 발휘되려면 의복 정제가 필수라 했습니다. 의복을 입지 않으면 아무리 좋은 보패를 많이 차도 소용이 없다지요."

기억하겠다고 말한다

"아아, 도움이 되지 않으면 어쩌나 했는데, 그 보패를 차신 모습을 마을 사람들이 보면 기뻐할 거에요.
여기서 이럴 게 아니라, 다른 사람들과도 인사를 나눠 보세요. 참, 아직 촌장님을 뵙지 못하셨지요?
저희 마을 어른이시니, 가서 뵙고 인사드려 보세요. 아마 소협을 크게 반기실 거에요."
반응형